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여행

편의점 과자 리츠 레몬 맛있게 먹는 방법

by 찌개백반 2024. 1. 17.
반응형

한동안 편의점 점심 메뉴를 먹다보니 이제 좀 질리기도 해서 지금은 좀 편의점 점심을 쉬고 있는데요

그래도 군것질 거리는 편의점이겠죠~

일단 많은 종류의 과자와 간편식, 샐러드, 샌드위치 그리고 요즘은 순두부와 바나나까지 팔더라구요~

항상은 아니지만 이제 편의점에 들어가면 우선 눈이 가는건 2+1 상품이 되었어요~

사실 일반 대형 마트나 소규모 마트보다 편의점 물가가 비싼건 사실이잖아요?

2+1을 사면 싸게 산 느낌^^

 

 

2+1은 진리!

 

오늘은 편의점 과자 2+1 상품 중 리츠라는 과자를 사왔어요

제가 하나를 먹고 나머지 두개는 여직원 분들 주고~

편의점 과자 리츠 레몬 맛있게 먹는 방법 에 대해 알아 볼게요

 

 

영양성분표시

 

동서식품에서 만들었네요~ 아닌가요?

커피만 만드는 줄 알았더니 이제 과자까지 만드네요...

영양 성분은 이렇게 표시되어 있는데 이거 자세히 보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습니다

 

 

원재료 원산지는? 제조 회사는 어디?

 

원재료 원산지를 보니 ...

국내산은 뭐가 들어갔지? 싶을 정도로 거의다 동남아 산이네요

그래도 편의점 과자 리츠 레몬 맛있게 먹는 방법 을 알면 원산지 따위는 중요하지 안겠죠?

아~ 동서식품이라고 쓰여 있어서 동서식품에서 만드는 줄 알았는데

아래쪽을 보니 제조원이 미가방 우한회사 라고쓰여 있네요 청정지역 강원도 철원에 위치해 있구요~

그래도 좀 유명한 회사에서 만들었으면 더 신뢰가 갔었을 텐데요~

 

 

나눠먹기 좋아요

 

종이상자를 열면 요렇게 생긴 과자 봉지가 두개가 들어 있어서 나눠먹기 좋아요

한봉지 있으면 서로 하나라도 더 먹으려고 싸울 수도 있잖아요?^^

그리고 양이 좀 많다 싶으면 한봉지는 놔뒀다가 나중에 먹어도 되구요

 

 

편의점 과자 리츠 레몬의 봉지를 조심스럽게 찢으니 요렇게 샌드형 과자가 5쪽이 나옵니다

먹어서 배가 부르지난 않겠지만 간으로는 아주 적당한 양이겠죠?

다행히 하나도 부서지지 않았어요^^

 

 

이렇게 먹으니 맛있어요

 

어렸을적 생각해서 샌드 과자 반을 돌려 떼어 봤어요~~

보기에도 상큼해 보이는 노란 레몬 크림이 나옵니다

벌써 레몬 냄새가 사르르 콧속으로 들어 옵니다^^

일단 이렇게 잘라 저 그림을 핥아 먹어도 편의점 과자 리츠 레몬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 일것도 같아요

 

 

카누 블랙커피 한잔을 준비했어요

편의점 과자 리츠 레몬 맛있게 먹는 방법 을 생각하다가 과자만 먹기에는 너무 달아서 카누 블랙커피와 마시면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어 주니해 봤습니다

역시 예상 적중!

과자의 고소한 맛과 레몬 크림의 단맛과 상큼함~~ 그리고 너무 단맛을 중화 시켜줄 블랙커피!

아주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