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구리시 맛집? 탄탄탄연탄구이 소한마리(famous restaurant)

by 찌개백반 2022. 12. 2.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무척 추워졌어요

퇴근시간 되면 어디 따뜻한곳에 가서 소주한잔~~ㅎㅎ

역시 소주안주는 고기가 최고 인데요...

어제는 맛있는 소고기가 있다고 해서 가 보았어요

스페셜 소한마리 1Kg 75,000원

소한마리 1Kg에 75,000원...

등심, 토시살, 부채살, 꽃살, 갈비살 이렇게 5부위의 고기가 나오는데요...

지방이 적은 부위부터 구워 먹어야 끝까지 맛있게 먹잖아요? 각자 개인 취향이지만요

 

 

등심부터 굽기 시작

저는 소고기 등심부터 굽기 시작했어요

두툼한게 먹음식 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지방은 그리 많지 않은 고기가 나왔거든요

그런데 좀 실망... 너무 질겨서 몇점 먹다가 저쪽 구석으로 내 몰았어요

 

 

기본반찬은 식판에

구리시 맛집? 탄탄탄연탄구이집 기본 반찬은 식판에 담겨져 나오는데요

군대 갔다온 성인 남자라면 식판이 익숙한데요...

요즘은 학교 급식도 식판에 주니까 많이들 익숙하겠네요...

이 식판은 이런 업소용 식판으로 보이구요

소고기의 느끼함을 달래줄 장아찌 등 반찬이 담겨 나와요

 

 

상추쌈과 상추 겉저리다 같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쌈을 잘 먹지 않기에 그냥 다 남겼어요^^

 

 

메뉴와 가격 소고기는 미국산

구리시 맛집? 탄탄탄연탄구이 식당의 메뉴와 가격표예요

이 식당에서 나오는 소고기는 미국산이구요...돼지고기는 국내산 이라고 하네요

 

 

연탄가스 냄새는 없어요

구리시 맛집? 탄탄탄연탄구이 집은 상호 그대로 연탄을 사용하는데요...

연탄도 타지 않은 검은 부분이 많은 연탄불은 가스 냄새가 나고 화력도 약하잖아요?

이곳 탄탄탄연탄구이 집에서는 까만 부분 없이 연탄이 거의 다 타서 하햔 연탄불만 사용하기에 연탄가스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요 그래서 그런점은 좋더라구요~

저는 이곳 소고기 부위중 토시살과 갈비살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지난번 왔을때하고는 고기 육질이 조금 다르게 느껴져서 이곳을 구리시 맛집? 이라고 표현할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은 들더라구요...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메뉴표를 보시고 한찬 하시러 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려요^^

위치는 구리시 수택동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