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청량리 짬뽕명가 짜장면 맛은?

by 찌개백반 2023. 2. 13.
반응형

어제는 청량리 짬뽕명가의 삼선짬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중국음식점에 짜장면이 빠지면 안되잖아요~~

바늘과 실처럼 항상 같이 따라다니는 짬뽕과 짜장면! 중국음식점의 대표 메뉴이죠!

오죽하면 짬뽕과 짜장면을 두고 뭘 먹을까 하도 고민들을 하니까 두개를 한그릇에 파는 짬짜면이 생겨날 정도니까요~

오늘은 청량리 짬뽕명가의 짜장면 그중에서도 삼선간짜장을 보여 드릴께요

여느 간짜장 처럼 면과 짜장이 따로 나오는데 제가 그만 급한 마음에 부어 놓고 말았네요ㅎㅎ

면은 짬뽕 면발과 같구요~~

무순이 조금 올라가 있네요~~ 

 

 

알새우고 보이구요... 어제의 짬뽕에 들어간 오징어와는 달리 아주 가늘게 채 썰어진 오징어가 들어가 있어요...

 

 

밥이 아니기에 김치는 없고 기본적으로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나오구요!

 

 

이제 청량리 짬뽕명가의 삼선간짜장을 비벼보려구요~~

탱글탱글한 면발이 윤기를 자르르 품고 나오네요ㅎㅎ

 

 

삼선간짜장 맛은?

이따금씩 살코기가 보이네요...

그리고 대부분 양파~~

가격은 삼선간짜장이라 8000원 인데요...

7000원짜리 일반 간짜장과 뭐가 다른지 좀 궁굼해 지네요~~

그 말은 즉, 일반 간짜장과 별 다른점을 못 찾겠어서요ㅎㅎ... 맛은 그냥 SOSO

역시 짬뽕명가라는 이름답게 이집 에서는 짬뽕을 주문해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