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여행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기 과자 추천해요

by 찌개백반 2024. 1. 18.
반응형

아주아주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어요

나름 도심에 살다가 시골(?)에 살다보니 이런 대형 마트를 가려면 우연히 지나가다 들리거나 엄청 많은 물건을 사러 갈때나 가게 되지 이런저런 소소한 반찬거리나 주전부리를 사러 가기에는 너무 먼곳에 잇어요

지난번 이마트에 갔다가 노브랜드라는 이마트 브랜드(?)에 들어 가 보았습니다

사실 노브랜드 매장은 슈퍼마켓식으로 곳곳에 잇기는 하지만 그것도 시골에서는 구경하기 어렵죠~

아무튼 이마트 노브랜드에 들어갔더니 화려한 과자들이 보이더라구요

그중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과자 추천 해요

 

 

일단 통이 맘에 들어요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과자 추천 하는 이유는 일단 좋은건 둥근 플라스틱 통 입니다

과자를 다 먹으면 잡동산이 넣어 두기 딱 좋습니다

통도 큼지막 해서 뭘 놓어도 많이 들어 갑니다

 

 

어디서 만들었을까요?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과자 추천을 하려면 제품에 대해 좀 알아 봐야 겠죠?

일단 과자 제품은 인도네시아에서 이마트가 수입을 했네요

그렇다 보니 원재료가 국내산 이기를 바라면 안되겠죠?^^

중요하건 재료와 맛이니까요~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통의 크기를 보여 드리려고 제 손과 비교해서 찍어 봤어요

저 같이 과자를 즐겨 먹지 않는 사람들은 이거 한통사면 아주 한참을 먹을 것 같네요~

 

 

내용물은 이래요?

 

ㅎㅎ 제가 한참 먹은 다음 사진을 찍었어요^^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5개씩 포장된 봉지가 꽉차게 들어 있습니다

한봉지씩 꺼내먹으니 봉지를 찢어놓아 다 먹지 못해 눅눅해지는걸 예방할 수도 있어요

그래도 중요한건 맛이겠죠~

ㄱㅡ래도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과자 추천 이유

 

한봉지 뜯어 볼까요?

요렇게 버터 과자가 들어 있어요

예전에도 노브랜드에 이와 비슷한 과자가 있었는데

그때는 진짜 버터링과 비슷한 맛의 버터과자 였거든요!

이번의 이 버터과자도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예전 버전보다 좀 딱딱한 느낌이 들었어요

예전거는 더고소하고 소프트 했거든요~~

그래도 노브랜드 소프트 버터쿠키 과자 추전 이유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맛도 나름 괜찮기 때문입니다

가격이요? 저는 전에 살때 2980원 주고 샀는데 인터넷 검색해 보니 인터넷에서 파는건 같은 제품인데도 더 비싸네요~~

반응형

댓글